디지카고 소식
  • 고객지원
  • 디지카고 소식

인천창고 단기임대, 화물관리, 물류창고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일24-07-04

본문

d4ff16c7227832ba798931e5ca02978e_1720052
 

불경기와 물가상승, 전쟁과 수에즈 운하의 물류지연 등의 문제로 인하여 연초부터 이어진

물류상황이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특히 해상항공 운임 문제로 인해 수출이 지연되고 예상 밖의

출항일정으로 기업들의 관리계획도 변동이 많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확인되는 사항에 따르면

최근 창고 공급의 포화로 공실률도 여전하지만 중국발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과 한류열풍에서

시작한 새로운 수출물품 개발에 따라서 다양한 물류수요가 파악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창고에 물건보관을 요청하고 운영을 위탁하려면 "500 평 이상으로 2년 계약" 처럼

정해진 형태에 따라야만 계약과 업무 진행이 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창고업도 점점 발전하여

다양한 수요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특히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와 물류비 절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 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트업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단기임대,

물류외주, 소량화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경기상황으로 인하여 발생

하는 물류관리 부분도 문의가 많습니다. 수출하고자 공장에서 전량출고가 되었으나 선적일정

지연이 있거나 수입 후 적절한 재고관리 문제로 긴급히 외부 보관관리를 위탁하시는 요청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건비 절감, 외부용역 관리 요청을 위한 보관문의도 많습니다.


주요 창고문의에 대해서 필요로 하시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고계약 주요 포인트

 

 

  • 저렴한 창고임대 물류비용 [최대 협의가능]

  •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 관리 [월간점검 실시]

  • 물류적인 이동거리와 위치 [수도권 20km]

  • 신뢰할 수 있는 업무 담당자 [정직원 근무]

  • 효율적인 물류업무 지원, 재고관리 [책임관리]

  • 안전한 컨테이너 수출입 작업 실시

 

 

화물의 크기나 중량 문제로 관리가 어려운 화물의 입출고 진행도 가능하며,

무엇보다 1 팔레트부터 1,000 팔레트 보관, 관리에 대한 문의도 환영합니다.

제품의 유통과 제조 시점부터 협력과 신뢰를 이어가고 항상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물류에 대한 모든 업무처리에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지카고 영업팀으로 많은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